건마에서 전문가가되는 5가지 방법, 동영상으로 보기

“유방암을 자가 검진하는 것이 목표라면 매달 생리가 끝나고 2~3일 직후에 하는 것이 좋다. 거울 아래에서 유방의 모양, 색, 좌우대칭이 변하지 않았는지 살펴보고, 앉거나 누워서 유방과 그 주변을 천천히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만져보면 된다.”
“마사지가 할 수 있는 한 시점은 보통 생후 7개월 정도입니다. 이 경우부터 손쉬운 마사지를 시작하게 되면 아이의 성장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를 할 경우는 아이의 기분이나 건강 상황를 잘 살펴서 피곤하지 않은 기간에, 진정감을 느껴지는 상황에서 해야 합니다.”
“2003년부터 아버지의 직후를 이어 침술가로 활약하는 그는 최근 대한민국에 소개한 <하루 2분 기적의 지압 마사지>(중앙생활사)란 책을 통해 무조건 의사의 힘을 빌릴 것이 아니라 자신 스스로 매일 일상생활에서 경혈을 응용하라고 강조한다. 미쓰시는 꼭 알아야 할 30개의 명혈은 물론 효과적인 지압법, 경혈 간편히 찾는 법, 지압 횟수, 지압을 할 경우의 손가락 형태 등을 자세하고도 간편히 이야기한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건강 관리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신체 부위. 휴테크 레스툴은 스툴로도 활용 최대한 발 마사지기로, 입체적인 공기압 마사지는 당연하게도, 지압 돌기가 장착된 회전형 롤러가 시원한 마사지를 제공한다. 커버 상단에도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발을 올리거나 앉을 수 있는 스툴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성이다. 패브릭 원단으로 따뜻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