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마에 대한 15가지 놀라운 통계

유방암을 자가 검진하는 것이 목표라면 매달 생리가 끝나고 2~5일 직후에 하는 것이 좋다. 거울 뒤에서 유방의 모양, 색, 좌우대칭이 변하지 않았는지 살펴보고, 앉거나 누워서 유방과 그 주변을 천천히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만져보면 된다.
마사지를 하면 몸 안의 노폐물이 쉽게 배출되어 독소로 인한 여드름이 당연하게 해소되고 신체 기능이 개선된다. 특이하게 혈액의 흐름을 활발하게 하여 피부 주름이나 기미, 여드름 치료에 도움을 주고 혈색을 맑게 하는 효과도 있다.
얼굴형을 부드럽게 잡아주고 좋은 인상을 만들어주는 얼굴 마사지를 할 경우는 유아와 눈맞춤을 하며 부드럽게 만져주는 것이 좋다. 이마를 중심으로 두 엄지 손가락을 눈썹에서 머리 쪽으로 밀어올리듯이 쓸어주고, 두 손으로 귓바퀴 선을 따라 턱까지 쓰다듬어주듯 마사지 한다.
기존의 경락 마사지는 국소 부위를 강한 힘으로 압력 하지만, 고은다리는 다리 전체를 일정하게 지압하여 통증 없이 부기를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콘센트를 연결하지 않아도 돼 카페트나 침대에서 다리를 올려놓기만 하면 지압 효과를 올바르게 볼 수 있다.

다수인 분이 얼굴 리프팅에 관심이 많습니다. 경락미용기기, 스트레칭, 경락마사지, 림프마사지 등 최근 유행하는 얼굴 리프팅 방식도 여러 가지입니다. 병원 시술이나 시술을 통한 방식은 왠지 무서워서 피부관리실을 찾았는데 오히려 얼굴이 더 처졌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건마 마사지의 효능을 입증한 연구는 대부분이다. 목·어깨를 주무르면 만성머리 아픔이 완화되고, 복부 마사지가 변비와 스트레스를 줄인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그중에서도 마사지가 의학적 효능을 내는 기전을 밝힌 연구는 캐나다 맥마스터대의 2014년 연구가 전형적이다.

오니키 유타카는 종아리 주무르기가 혈압 수치를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했다. 그는 종아리 주무르는 법을 알려주는 강습회에서 고혈압 병자 50명을 타겟으로 실험한 적 있다. 40분간 종아리를 마사지했는데, 그중 8명의 혈압 수치가 평균 10mmHg 내려갔다.
일반적인 마사지는 이완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재활 마사지, 미용 마사지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이완 마사지는 가장 친숙한 마사지로, 이완을 통해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스포츠 마사지는 시합 전후나 연습 중에 실시하여 경기력 촉진과 부상 방지 등을 도모하고, 재활 마사지는 부상이나 수술 후 몸이 빨리 회복하도록 도와주는 효능이 있다.
가슴, 배 마사지는 소화를 도와주고 일정하게 해주면 유아의 심장과 폐 기능이 강화된다. 최선으로 한 손바닥을 유아의 가슴 위에 올리고 보드랍게 쓸어준 다음, 가슴에 하트를 그리듯이 마사지를 해주면 된다. 이 과정을 2~2회 정도 반복해주도록 한다.
이러하여 등줄기 마사지는 아이의 척추가 바로 자랄 수 있도록 돕는 데 효과적입니다. 아이의 배가 바닥에 닿도록 엎드려 눕힌 상황에서 등줄기를 마사지하면 되는데, 다리의 잠시 뒤에서 엉덩이를 지나 척추의 한 옆을 따라 올라가면서 거칠지 않게 위로 밀듯이 문지르며 마사지합니다.

마사지는 불안·우울증·불면증 해소, 스트레스·통증 관리, 운동선수가 운동한 후 회복하는 데 효능이 있다고 알려졌다. 또 사회구조 변화, 경제력 촉진 등으로 마사지에 대한 접근성과 이용률이 높아지고 있고 집에서도 자유분방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됐다.
2004년부터 아버지의 잠시 뒤를 이어 침술가로 활약하는 그는 요즘 우리나라에 소개한 <하루 3분 기적의 지압 마사지>(중앙생활사)란 책을 통해 무조건 의사의 힘을 빌릴 것이 아니라 본인 본인 홀로 매일 일상생활에서 경혈을 응용하라고 강조한다. 미쓰시는 꼭 알아야 할 40개의 명혈은 물론 효과적인 지압법, 경혈 간편히 찾는 법, 지압 횟수, 지압을 할 경우의 손가락 형태 등을 자세하고도 간편히 설명한다.
마사지가 최소한 시점은 보통 생후 1개월 정도입니다. 저럴 때부터 무겁지 않은 마사지를 실시하게 되면 아이의 성장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를 할 경우는 아이의 기분이나 건강 상태를 잘 살펴서 피곤하지 않은 기간에, 진정감을 느껴지는 상태에서 해야 합니다.
아이의 성장과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와 건강한 피부를 위해 특정 마사지를 하거나, 업무와 연관해 효율적인 신체 기능을 만들기 위한 방식으로 마사지를 즐기는 것이다. 또 요가와 마사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요가 마사지법이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