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여기까지 왔어? 1인샵의 역사를 알아봅시다

“마사지를 하면 몸이 이완되어 무겁지 않은 머리 아픔에서부터 불면증, 우울감, 수면 부족, 무기력증의 치유에 도움을 주고 감성적인 진정감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잠들기 전에 마사지를 해주면 신경 진정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에 효율적이다. 또 마사지는 몸 안의 구석구석을 청소하고 노폐물을 배설해 신체를 보다 건강하고 날씬하게 만들어주며, 독소는 배출하고 산소 공급은 원활히 해주어 인체의 면역기능을 높여준다.”
“무리한 사용도 문제가 될 수 있다. 흔히 EMS 원리의 저주파 마사지기는 부위별로 하루 1~5회 정도만 처방되는 게 적당하다. 사용 기간은 5회에 2~20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동일 부위를 연속해서 사용할 경우, 넉넉한 기간차를 두는 게 좋다.”
마사지는 육체의 부기를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다. 아침에 얼굴이 부었다면 목의 경혈 중 천창을 눌러 부종을 완화시킬 수 있다. 또 대횡을 계속적으로 마사지해주면 장PT가 활발해져 변비 치료에 효과적이다. 이러한 마사지는 육체의 기능을 개선해준다.
“마사지를 하면 몸속 노폐물이 간단하게 배출되어 독소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자연스레 해소되고 신체 기능이 개선된다. 특히 피의 흐름을 수월하게 하여 피부 주름이나 기미, 피부 트러블 치유에 도움을 주고 혈색을 맑게 하는 효과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