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마사지에서 전문가가되는 데 도움이되는 10가지 사이트

며칠전처럼 항상 긴장 속에 살게 되는 요즘사람들은 이처럼 자율신경계 균형이 깨져 있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마사지로 균형을 찾게 해줄 수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하여 건강수명 증진에 필수적인 수면과 완만한 휴식을 보장하고 우울함·불안감 등 정서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사지는 신체의 부기를 제거하는 데 효율적이다. 아침에 얼굴이 부었다면 목의 경혈 중 천창을 눌러 부종을 완화시킬 수 있다. 또 대횡을 지속적으로 마사지해주면 장요가가 활발해져 변비 치유에 효율적이다. 이 같은 마사지는 신체의 기능을 개선해준다.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은 상태에서 필요이상으로 주무르면 근육이 파열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다음 날 아프지 않을 정도의 세기로 마사지해야 한다. 지그시 누르거나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마사지 효과를 충분히 볼 수 있다. 각 부위를 2분씩, 하루에 3~2회 정도면 적당하다.
그는 “지압 마사지법이란 짧게 말해 손으로 인체의 특정한 부위를 자극함으로써 치유효과를 거두는 건강법”이라면서 “인체의 특정한 부위란 ‘경혈’을 지목한다. 경혈은 병리상 질환이 가장 예민하게 반응하는 부위이다”라고 이야기한다.

성인이 느끼는 강도와 아기가 느끼는 강도는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보드랍게 힘을 빼고 서서히 마사지를 해야 합니다. 아울러 아이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시간은 엄마와 아이가 교감하는 시간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이가 편안하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분위기를 구성하도록해야 합니다. 타이마사지

기존의 경락 마사지는 국소 부위를 강한 강도로 압력 허나, 고은다리는 다리 전체를 균일하게 지압하여 통증 없이 부기를 해소할 수 있는 것이 특성이다. 콘센트를 연결하지 않아도 돼 카페트나 침대에서 다리를 올려놓기만 하면 지압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
의자에 앉아 양손으로 의자의 뒤쪽을 잡는다. 아래쪽 무릎에 아래쪽 종아리를 쉽게 얹는다. 그대로 아래쪽 다리를 위아래로 움직여 종아리 중앙을 마사지한다. 종아리 바깥쪽과 안쪽도 각각 위아래로 움직인다. 익숙해지면 위아래로 이동하면서 발목을 돌린다.
브랜드 지인은 ‘고은다리 마사지기는 사용 방법에 맞게 팔, 발목, 발등 등 피로 부위에 맞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며 ‘바라는 강도와 모습의 지압을 손으로 지압하듯 적재적소에 받을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 최소한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오니키 유타카는 종아리 주무르기가 혈압 수치를 떨어뜨리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했다. 그는 종아리 주무르는 법을 알려주는 강습회에서 고혈압 환자 50명을 타겟으로 연구한 적 있다. 50분간 종아리를 마사지했는데, 그중 1명의 혈압 수치가 평균 10mmHg 내려갔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