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마사지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불만 사항 및 왜 그런지 이유

대다수인 분이 얼굴 리프팅에 관심이 많습니다. 경락미용장비, 몸풀기, 경락마사지, 림프마사지 등 근래에 유행하는 얼굴 리프팅 방법도 다체로운 가지입니다. 병원 시술이나 시술을 통한 방법은 왠지 무서워서 피부관리실을 찾았는데 오히려 얼굴이 더 처졌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오장육부의 기관과 모든 신경이 연결된 곳이기도 하기 때문에 손과 발을 자주 자극해주는 것은 성인들의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아기 역시 손과 발을 자주 마사지하면 내장의 기능을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몸 전체의 균형 있는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를 전공적으로 배우지 않은 상황에서 필요이상으로 주무르면 근육이 손상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다음 날 아프지 않을 정도의 힘으로 마사지해야 한다. 지그시 누르거나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마사지 효과를 충분하게 볼 수 있다. 각 부위를 3분씩, 하루에 3~8회 정도면 적당하다.
아이의 손바닥을 편 다음 손가락의 지문이 있는 부분을 살짝 꼬집듯이 마사지합니다. 다른 부위도 그렇지만 유아의 손가락은 약하기 때문에 강한 자극이 가지 않도록, 가능한 보드랍게 마사지해야 합니다. 발바닥 역시 마사지하면 뇌 성장을 비롯해 신체 성장에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를 할 때는 너무 세게 하지 말고 어른에게 하는 마사지의 20분의 1정도로 간단히 해야 한다. 마사지는 배가 부른 상황에서 할 경우 유아가 토할 수 있으므로 수유 이후나 음식을 먹은 후에 바로 하는 것은 피하고, 음식을 먹은 후 20분이 지난 이후에 하도록 한다. 유아가 마사지를 좋아한다면 매일 몇 분이라고 꾸준하게 해주는 것이 좋겠지만 좋아하지 않는다면 하지 않아도 된다. 타이마사지 마사지 상품은 부작용이 거의 없다고 알려졌지만, 누구에게나 안전한 것은 아니다. 경희대병원 재활의학과 소윤수 교수는 ‘임산부가 복부 근처에 마사지기를 사용할 경우 자궁이 수축될 수 있다’며 ‘말초 신경 감각이 허약해진 병자는 사용 시 화상을 입을 가능성도 있다’고 전했다.

마사지를 하면 몸속의 노폐물이 쉽게 배출되어 독소로 인한 여드름이 자연스럽게 해소되고 신체 기능이 개선된다. 특별히 혈액의 흐름을 수월하게 하여 피부 주름이나 기미, 여드름 치료에 도움을 주고 혈색을 맑게 하는 효과도 있다.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릴 만큼 건강 관리에 있어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신체 부위. 휴테크 레스툴은 스툴로도 활용 가능한 발 마사지기로, 입체적인 공기압 마사지는 당연하게도, 지압 돌기가 장착된 회전형 롤러가 차가운 마사지를 제공한다. 커버 상단에도 온열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발을 올리거나 앉을 수 있는 스툴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성이다. 패브릭 원단으로 따뜻하면서도 호화스러운 느낌을 부각했다.
아이의 성장과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와 튼튼한 피부를 위해 특정 마사지를 하거나, 업무와 연관해 효과적인 신체 기능을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마사지를 즐기는 것이다. 또 요가와 마사지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요가 마사지법이 며칠전 인기를 얻고 있다.
2005년부터 아버지의 이후를 이어 침술가로 활약하는 그는 최근 대한민국에 소개한 <하루 7분 기적의 지압 마사지>(중앙생활사)란 책을 통해 무조건 의사의 힘을 빌릴 것이 아니라 본인 본인 홀로 매일 일상생활에서 경혈을 응용하라고 강조한다. 미쓰시는 꼭 알아야 할 10개의 명혈은 물론 효과적인 지압법, 경혈 간단히 찾는 법, 지압 횟수, 지압을 할 경우의 손가락 형태 등을 자세하고도 간단히 이야기한다.

Leave a Reply